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가 남아있으셔도 다날이라는 회사속에 할당된 한도를 초과하였을 시 나타나는 문구입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업체만 피하면 됩니다.

– 고객들과 상담을 하다보면 개인정보를 왜 요구하는지 묻고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번거로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무단 원고 도용은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데일리뱅크는 채널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항상 저희 데일리뱅크를 사칭하는 업체들을 조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소액결제현금화 통신사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