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체가 된다면 대행사에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 이자까지 납부를 이행하셔야 한다는 점도 필히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태그: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인앱결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현금화수수료, 콘텐츠결제, 콘텐츠이용료

휴대폰을 이용하여 하는 현금화 종류의 한가지 서비스이며,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다른 방법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결제하여 현금화 하는것이 정보이용료 현금화 입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우선은 본인이 현재 연체이신지 미납이신지 이번달 요금이 청구되었지만 잠깐 잊어버렸다던지 확인을 먼저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러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휴대폰 명의자, 업체에게 돌아가는 것이겠지요.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만한 업체는 보통 고객분들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구하게 되고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